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지역 경기침체 및 코로나 19 대응을 위한 자인면 이장회의 개최

기사승인 2020.07.07  10:29:23

공유
default_news_ad1

- 지역 경기활성화 및 마을분위기 극복을 위한 관민 공동대응책 마련

자인면(면장 류영태)은 6일 자인면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2020년 7월 이장회의를 개최하였다.

관내 21개 마을 이장 20여명이 참석한 이번 회의에서는 7.1일자 인사이동에 대한 사항, 팀별 현안업무 안내, 기타토의, 건의사항 순으로 진행됐다.

주요 현안으로는 경산시 총무과 시정팀에서 추진하고 있는 마스크 교환사업에 대한 변경안내, 주민세 신고 납부, 하반기 문화회관 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어르신 폐렴구균 예방접종, 기초생활수급자 대상포진 예방접종, 어린이 보호구역 불법 주․정차 주민신고제 확대 시행, 벼 병해충 방제 농약 지원사업 등에 관한 사항이었다.

경산시 - 경기침체 및 코로나 19 대응을 위한 자인면 이장회의 개최

특히 이번 회의에서는 최근 수도권, 전라권 중심으로 코로나19 확진이 집단적으로 발생하고 있고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지역상권의 중심인 자인전통시장과 상가에 주기적 생활방역과 거리두기 실천을 통해 침체된 경기회복과 마을분위기를 극복하는데 한 뜻을 모으기로 했다.

경산시 - 경기침체 및 코로나 19 대응을 위한 자인면 이장회의 개최 2

류영태 자인면장은 코로나19와 바쁜 농번기 등 어려운 시기에도 면정활동에 적극 동참해주신 이장님(회장 박석희)에 감사의 인사와 여전히 어려운 시기인 만큼 긴장의 끈을 놓을 때가 아님을 당부 드리고 면민 모두가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히 지키고 무더위 어르신 건강을 돌볼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를 부탁했다.

노상균 기자 thesejongtv@daum.net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