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양주시자원봉사센터, 감동나눔 생필품 키트 220박스 전달

기사승인 2020.03.26  10:02:43

공유
default_news_ad1

- 양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종성)는 지난 25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관내 취약계층에게 감동나눔 생필품 키트 220박스를 전달했다.

양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종성)는 지난 25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관내 취약계층에게 감동나눔 생필품 키트 220박스를 전달했다.

센터는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따라 후원에 참여한 기업‧봉사단체 30여명 등 최소한의 인원으로 11개 읍면동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220가정에 생필품 키트를 배부했다.

감동나눔 생필품 키트 전달식 1.

감동나눔 생필품 키트는 ㈜대성아스콘(대표 이명선), ㈜고려진공안전(대표 김광자), 자원봉사 희망나눔터(단장 이경연),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 7지역(부총재 권남안), 양주라이온스클럽(회장 고전주) 등 7개 기업‧봉사단체에서 총 1천1백만원의 성금을 후원받아 마련했다.

감동나눔 생필품 키트는 소독용 물티슈, 마스크, 핸드위시 등 코로나19 예방 물품을 비롯해 라면, 김, 햇반, 스팸, 참치 등 식료품과 샴푸, 린스, 치약 등 20여종의 다양한 생활필수품으로 구성했다.

감동나눔 생필품 키트 전달식 2.

후원 기업‧봉사단체 대표들은 “감동나눔 생필품 키트가 코로나19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가정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성 센터장은 “키트에 들어간 생필품들은 민생경제 활성화 차원에서 관내 소규모마트 여러 곳을 방문해 구입했다”며 “지역 내 코로나19 유입 차단을 위한 방역활동, 약국지원 등 구슬땀을 흘리는 자원봉사자들의 노력에 힘입어 이번 위기가 빠르게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학수 양주부시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자발적인 후원으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준 참여 기업과 봉사단체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국가적 위기상황을 함께 이겨나가고자 하는 따뜻한 마음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장완 기자 thesejongtv@daum.net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